샤르르님의 스팸 스팸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7
가맥집에서 먹은 간편한 안주인데 스팸과 오이가 함께 나오는 독특한 구성이었어요^^
이게 어울릴까 싶었는데 꽤 잘 어울리는게 재밌기도 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스팸은 역시 토마토 케찹에 찍어 먹는게 제일 맛있죠. 케찹에 찍은 스팸을 먹다가 느끼하고 짜게 느껴질 때 오이를 한번씩 먹어줘요 ㅎㅎ
#일반식 #야식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