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3.27
금요일 저녁을 준비하면서 밑반찬을 뭘 할까 하다 계란말이를 하기로 했어요~^^
계란을 잘 풀어 준비하고 야채와 햄 등을 먹기 좋게 잘게 잘라 준비했어요~^^
사각 후라이펜에 식용유를 두르고 계란물을 부어 익혀가면서 잘 접어주니 맛있는 계란말이가 준비되었어요~^^
밥과 함께 하니 맛있는 저녁식사가 되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