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공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타공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공
리뷰46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27
가스레인지에 구운 김을 먹었다. 김에 참기름을 바르고 소금을 살짝 뿌려 구운 김도 바삭함과 고소함에 맛있지만 김 본연의 맛을 느끼기에는 아무런 추가적인 밑간없이 구운김이 딱이다. 이렇게 구운김을 간장과 참기름을 섞어 밥과 함께 찍어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다.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