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공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타공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공
리뷰46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7
계란볶음밥을 저녁으로 만들어먹었다. 기름에 잘게 썬 양파와 파를 달달 볶아준다. 어느정도 기름에 파향과 양파향이 베었을때 밥을 넣고 볶아준다. 밥이 어느정도 볶아지면 계란을 풀어 밥 위에 부어주고 같이 볶아준다. 간장을 가장자리에 넣고 불로 익혀준뒤 부족한 간은 소금으로 맞춰주면 맛있는 볶음밥 완성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