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아워홈 감자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아워홈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28
감자 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인위적인 단맛보다는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묵직하게 퍼지는 게 일품입니다. 너무 묽지 않고 꾸덕한 제형이라 샌드위치 속재료로 듬뿍 넣어도 흐르지 않고 깔끔하게 먹기 좋네요. 대용량이라 가성비도 훌륭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0g)
1,670kcal
아워홈감자샐러드
4.7(리뷰 3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