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8
냉동삼겹살을 배달 시켜 먹었어요
돼지껍데기도 같이 구워져서 왔네요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집에서 구워 먹으면 기름 튀고
냄새도 심하게 나서 주문했어요
삼겹살을 쌈채소에 파겉절이와 마늘 고추를 올려서 먹다가 양파도 곁들여 먹으니 느끼함 없이 맛있었어요
그래도 즉석에서 구워 먹는게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