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8
오랜만에 냉삼 너무 맛있었어요. 남편이랑 개천 산책하며 날씨도 좋고 봄꽃도 피어서 냉삼으로 결정ㅎㅎ 갖은 야채에 양념에 여기는 보리된장이 쵝오입니다. 삼겹살 기름에 구운 김치는 진짜~~ 어떡게 포기하죠?ㅠ 오늘 다욧은 개나줘욧ㅋㅋ 잘 먹고 오늘은 늘어질래요ㅋㅋ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