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쨩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쨩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쨩
리뷰8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28
점심을 먹으려고 집에 마땅히 먹을 것도 안보여서 수제버거를 시켜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배달이라 조금 식어서 왔지만 그래도 맛은 있더라구요. 야채도 신선하고 패티도 고소하고 통새우도 실하게 들어있어서 더 잘 먹었어요ㅎ 가끔 시켜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