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669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669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669
리뷰20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7
곱창김..젤 정신없는 월요일아침~~^^간단하게 김에 밥 싸먹는게 젤 편해요~~^^요즘 곱창김이 너무 괜찮아요.조미김 짜지도 않고 아이들 먹일때도 괜찮아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287669
리뷰206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