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28
계란 노른자와 페코리노 로마노 치즈의 풍미가 묵직하게 입안을 감쌉니다. 크림 없이도 꾸덕한 질감이 면에 잘 배어들었고, 짭조름한 관찰레의 기름기가 고소함을 더해줍니다. 후추의 알싸한 향이 자칫 느낄 수 있는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주어 마지막까지 담백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정통 방식의 깊은 감칠맛이 돋보이는 훌륭한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6g)
390kcal
농심까르보나라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