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33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33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33
리뷰70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7
그냥먹어도맛있고 샐러드로먹어도맛있는맛살. 어른아이 누구나 좋아하는음식재료이기도하지만 간식으로먹어도. 손색이없는 식재료이기도 하지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g)
18kcal
맛살 샐러드
4.7(리뷰 38개)
·식단기록70회0
지니5631733
리뷰702

1인분(40g)
18kcal
맛살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