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그린피스 팽이버섯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그린피스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9
어제는 야식으로 팽이버섯을 볶아준뒤에 불고기 와 같이 라이스 페이퍼를 말아가지고 먹어보았습니다 팽이버섯은 역시 기름에 볶아서 먹어주는게 맛이 가장 좋게 느껴지는 거 같습니다 팽이버섯을 맛나게 챙겨서 먹어주었습니다 몸에도 좋은 느낌이더라구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29kcal
그린피스팽이버섯
4.9(리뷰 31개)
·식단기록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