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자족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급자족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급자족
리뷰34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7
맘스터치 불고기버거와 싸이버거는 자주 사먹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포장해 가지고 와서 집에서 혼자 먹곤 합니다~ 간단한 요기거리로는 최고이고 굳이 밥대신이 아니라 즐겨 먹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