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9
코다리무조림을 처음 먹어보았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코다리는 쫄깃하면서도 양념이 잘 배어 있어 깊은 풍미가 느껴졌습니다.
무는 양념을 머금어 부드럽고 달큰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양념은 매콤하면서도 짜지 않아 밥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