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생어거스틴 푸팟퐁커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3.29
푸팟퐁 카레에요 ㅎㅎ 너무 맛있어요 고소하고 밥이랑 비벼먹으면 카레 느낌도 나는데 카레보다 훨씬고급스러운 맛이에요 게살도 많이 들어있어서 더 고소한거같아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커리 많이 먹고 싶어요 ~~너무 맛있고 건강에도 좋을듯요
#일반식 #저녁

1인분(170g)
255kcal
생어거스틴푸팟퐁커리
4.8(리뷰 25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