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요시님의 스팸 스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요시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요시
리뷰176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3.29
점심 먹고 도저히.참을 수가 없어서 집에 있는 스팸 왕창.넣고 비빔밥 해먹었습니다. 재료도 이것저것 넣어서.먹음직스럽게 만들어보았다만 또 엄청.몸무게가.늘어나지.않을까 하는.걱정도 드네요.. 맛있으면 0칼로리겠져. 혼자서 어째 다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