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17
겨울 별미 드뎌 제철 김을 샀어요 불에 약간 구워 간장에 싸 먹으면 나간 입맛도 살아나요,,,제가 제일 좋아하는 겨울 반찬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282292
리뷰1140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