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잔디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잔디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잔디
리뷰17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29
명동 먹자골목에서 사먹은 오믈렛이에요 ㅎㅎ 안에 불닭볶음면,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소세지가 들어서 맛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었어요 ㅎㅎ 다들 명동 가시게 되면 드셔보세요!! 매콤하면서 딱 맛있어여 ㅎㅎ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