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농심 라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29
실컷 저녁을 배불리 먹고 난 후에도 누군가 라면을 외치면 모두가 한 젓가락 먹어볼 생각을 하게 되죠!
마성의 라면을 또 배부른 와중에도 끓여버렸습니다.
모자르게 끓이면 어차피 아쉬울테니 2개를 끓여줍니다.ㅎㅎ 밤늦게 먹는 라면은 왜 더 맛있는 걸까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