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874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874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874
리뷰67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30
저녁으로 돼지 목살을 바싹하게 구워 먹었어요. 비계가 적당히 섞여 있어서 고기가 퍽퍽하지 않고 아주 부드럽게 씹히더라고요. 구울 때 나오는 고소한 기름에 김치를 같이 구워서 곁들였더니 고기의 육즙과 새콤함이 어우러져서 아주 맛있게 접시를 비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