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30
갓 나온 새우버거를 한 입 먹어보니, 바삭한 새우 패티와 부드러운 번이 잘 어우러져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새우의 고소함과 담백함이 살아 있으면서도 소스가 은은하게 더해져 풍미가 한층 살아났고, 양상추와 채소가 아삭하게 씹혀 균형을 잡아줬어요. 전체적으로 느끼하지 않고 조화로운 맛 덕분에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