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cj 비엔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30
비엔나 소세지는 최고의 밥반찬이에요~
뽀드득 소세지의 식감도 좋고 짭짤한 맛도
아주 좋아요~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도
되지만 기름에 구워주면 더 맛있지요
반찬없을때 먹으면 다른반찬 필요없어요
맥주와 같이 먹어도 더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