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8690님의 티젠 히비스커스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58690님의 티젠 히비스커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690
리뷰6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30
강릉 여행중 까페에 들려 차를 주문 했어요 히비스커스는 상큼한 산미가 매력적인 허브로, 차로 마셨을 때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느낌이 좋습니다. 특히 살짝 새콤한 맛이 레몬과 비슷하면서도 더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따뜻하게 마시면 몸이 편안해지고, 차갑게 아이스로 즐기면 청량감이 뛰어나 여름에도 잘 어울립니다. 색감도 붉고 예뻐서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주는 매력적인 음료입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잔(1.8ml)
7kcal
티젠히비스커스
4.8(리뷰 97개)
·식단기록6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