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엉파 돼지고기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엉파 돼지고기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30
에브리마트에서 50프로 하길래 사본 편육입니다 ... 안에 먹기편하게 짤려있는줄 알았는데... 그냥 통이더라구요...ㅎㅎ 당황스러웠습니다... 맛있긴한데..생각보다 기름이 ㅠㅠ 너무 많습니다..ㅠㅠ 300그람에 3500원정도 주고 샀습니다..ㅠㅠ 홍어랑 같이 먹기에는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52kcal
엉파돼지고기 편육
4.8(리뷰 11개)
·식단기록9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