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갈비천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갈비천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3.30
매콤달짝한 소스가 좋았다. 닭살도 야들하고 떡사리는 쫄깃쫄깃한게 맘에 들었다(사실 떡이 너무 허옇게 와서 먼 맛이려나 했는데 딱 내스탈!)
매콤한 소스탓에 아기와 함께 먹지 못해 먹으면서도 미안함이..(매운게 땡겼어ㅜ)
다음엔 꼭 안매운거 시켜서 같이 냠냠하자!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15kcal
갈비천왕
4.7(리뷰 26개)
·식단기록1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