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30
어려서부터 몇십년을 쭈욱 먹어온 카레이네요.
중고등때 도시락으로 대학교때 학식으로 군대에서도 가끔 나오고 직장에서도 나오던 그 카레이지요.
학생때 어머님이 카레 한솥 끓이시면 아ㅡ 여행 가시는구나 했죠.
그 맛이 변함이 없네요.
감자,당근,양파를 엄청 먹게되는 음식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