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40210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40210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40210
리뷰42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30
집에 쟁여놓고 먹는 컵누들!!!!
참깨라면맛이 제일 맛있어요
어제 저녁에는 매콤찜닭맛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었구오
면 자체가 주는 꼬들꼬들한 맛이 없어서 아쉽지만
라면 대체제로 이것만한게 없어요
라면은 면이 아니라 국물에 중독되눈거여써요ㅠ
#일반식 #저녁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