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30
스팸을 먹어봤는데, 겉은 살짝 바삭하게 구워지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 식감이 좋았어요.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우고, 간단히 밥이나 계란과 함께 곁들이니 풍미가 한층 살아났어요.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씹을수록 감칠맛이 느껴져 간단한 한 끼나 안주로도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