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리지아노란꽃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리지아노란꽃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리지아노란꽃
리뷰31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17
겨울철 별미 코다리를 무우넣고 졸여
봤어요~
저는 칼칼한걸 좋아해서 청량고추가루를
조금넣고 했더니 얼큰한 맛이 입맛을
사로 잡네요~
추울때 입맛 없을때 밥도둑인 코다리 조림을
해서 드시면 어떨까 합니다~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