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3587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3587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3587
리뷰16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30
담백하면서도 촉촉한 계란말이라 한입 먹자마자 집밥 느낌이 제대로 났어요. 겉은 노릇하게 잘 부쳐져 고소한 풍미가 살아 있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간도 자극적이지 않아 저녁반찬 메뉴로 딱이고, 깔끔하면서도 정성 가득한 맛이라 자꾸 손이 가는 반찬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