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31
언제먹어도 맛있는 스팸구이~
계란지단까지 입혀서 구워져서 나왔는데 역시 하나더 더 추가되니 더 맛있네요~
밥도둑이 따로 없지요
스팸이 건강에는 안좋지만 그래도 가끔씩 먹으면 너무 맛있답니다.
김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추천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