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31
라면은 왜 언제 먹어도 그렇게 맛있는걸까요?
라면에 계란을 1개는 아쉬워서 항상 2개씩 풀어서 먹어요
바쁘거나 간단하게 끼니를 섭취하거나
간식으로도 좋은 한끼메뉴인 것 같습니다
너무 자주먹으면 건강에 좋지 않을 것 같아서 적당히 먹는중이에용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