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댁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진댁님의 비비고 코다리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진댁
리뷰56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31
코다리는. 단백하고 근육에좋고 풍미가있고 근육에좋고 맛있어요. 풋고추랑 무우를 깔고. 진간장 양념해서. 조리하면. 단자단잔하고 맛도좋아요 봄에 밥맛없을때 단백하고. 좋아요 건강식으로 요리해서 가족이 드셔보세요 맛도좋아요 추천드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비비고코다리무조림
4.8(리뷰 7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