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7
맛있어서 자주 해 먹는 유부초밥이에요. 집에 항상 여러 회사 유부초밥을 쟁여놓고 땡기는 맛으로 해 먹고 있어요. 밥으로 속을 채워도 좋고 두부를 으깨서 넣어도 든든해서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