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7
친구만나서 수제버거를 먹었는데요. 정말 프렌차이즈버거보다 훨씬 맛있고 고급졌어요. 종종 생각이 날 것 같네.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 찾아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