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코삐님의 버거킹 와퍼주니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네코삐님의 버거킹 와퍼주니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네코삐
리뷰9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31
저는 햄버거 브랜드중 버거킹이 제일 맛있더라고요.또 와퍼 주니어는 늘 행사가 들어가 2개 6000원이란 저렴한 가격으로 할 수 있어요. 고기 불맛이 나고 토마트 양상추 가 시원하게 해주고 제일 기본적인 와퍼가 제일 맛있어요.그리고 2개나 먹을 수 있다니 행복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6g)
376kcal
버거킹와퍼주니어
4.8(리뷰 49개)
·식단기록6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