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31
전통 수제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브라운 소스에 큼지막한 옛날 왕돈까스 스타일이었어요. 두툼하기도 하고 바삭한 튀김옷이 퀄리티가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기름 쩐내가 하나도 없는게 제일 좋았습니다. 같이 나온 수프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꽤나 두꺼운데 12000원 치고는 아주 괜찮다 싶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