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니어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지니어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지니어
리뷰15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01
오늘 점심은 햄버거로 결정했습니다, 롯데리아 가서 메뉴 고민하다가 새우버거세트로 주믄했습니다. 감자튀김, 제로콜라, 리아새우버거가 나왔습니다. 새우버거패티도 두장이나 들어가 있어 넘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역시 새우버거는 롯데리아가 제일 밋있는듯~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