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미조미1님의 수제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요미조미1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요미조미1
리뷰8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01
기프트버거에 항정살버거에 쥬시버거(미국버거)인데 내가 좋아하는 수제버거집이다 !!!!!
내용물이 옹골차서 넘 맛있고 항정살버거는 와사비마요가 들어가서 코가.찡한게 두개도 가능한 맛!!
그리고 감튀..허니버터갈릭감튀 진짜 맛있움..
#일반식 #저녁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