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01
봉지를 열자마자 고소한 참깨 향이 확 퍼집니다. 얇고 바삭한 삼각형 과자 겉면에 설탕 입자와 참깨가 콕콕 박혀 있어, 씹을수록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단짠'의 조화가 일품이네요. 1979년부터 사랑받은 원조답게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이라 커피나 우유와도 찰떡궁합입니다. 가벼운 간식으로 추천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