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노브랜드 코다리 무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57 작성일자 26.04.01
점님식사로 먹은 코다리무조림입니다.
외출후 집에 밥준비가 안되었을때 방문하게 되는 단골식당입니다.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방문했습니다.
밑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코다리 양념이 맵지않아서 좋습니다.
무와 떡이 양념이 잘 베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175kcal
노브랜드코다리 무조림
4.8(리뷰 10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