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공님의 해파리냉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타공님의 해파리냉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공
리뷰465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01
저녁 반찬으로 먹은 해파리냉채다. 해파리를 먹기 좋게 잘게 손질하고 오이도 채 썰어준다. 식초, 선설탕, 소금, 다진 마늘, 겨자를 넣고 소스를 만들어준뒤 준비한 해파리, 오이와 무쳐주면 끝이다. 해파리의 쫄깃함과 오이의 아삭함이 잘 어울렸고 새콤한 소스가 입맛을 잘 살려줬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65g)
53kcal
해파리냉채
4.8(리뷰 146개)
·식단기록8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