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임성근 궁중어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임성근 궁중어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02
점심으로 먹은 어만두입니다.
만두속에 생선살이 그대로 들어있었습니다.
전혀 비리지않고 담백했습니다.
게다가 만두를 튀겨주어서 겉바속촉으로 고소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생선가스의 느낌도 있었는데 더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161kcal
임성근궁중어만두
5.0(리뷰 2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