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스테프 바게트롱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스테프 바게트롱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4.02
바게트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소시지의 육즙과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정말 맛있네요. 일반 빵보다 씹는 맛이 좋아 포만감이 크고, 길쭉한 모양 덕분에 비주얼부터 시선을 사로잡네요. 소스와 토핑도 넉넉하게 들어있어 마지막 한 입까지 간이 딱 맞고 든든해요. 간편하면서도 근사한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 즐기기에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417kcal
스테프바게트롱핫도그
4.8(리뷰 5개)
·식단기록22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