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나발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돼지나발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돼지나발
리뷰22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02
요즘 단백질 보충한다고 계란을 얼마나 많이 먹는지 삶은 달걀도 지겨워 후라이로~소금 솔솔 뿌려 반숙으로해서 노른자 톡 터트려 먹으니 고소하고 짭짤한게 언제 질렸냐는듯이 또 2개나 먹어버렸다.아주 기본적인 밥도둑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