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슬라이스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슬라이스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2
이번에 구매한 슬라이스 햄은 담백한맛이 좋아요. 시중의 다른 햄들처럼 자극적이거나 짜지 않고 간이 적당해서 샌드위치에 넣어 먹기 딱 좋습니다.
특히 식감이 아주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함이 살아있어 씹는 맛이 즐겁네요. 구워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3g)
100kcal
슬라이스햄
5.0(리뷰 20개)
·식단기록5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