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2
선물용으로 들어온 스팸입니다. 평소에는 거의 먹지 않지만 김치 볶음밥을 만들기 위해서 스팸뚜껑을 땄어요. 스팸과 김치를 잘게 썰어서 올리브유 두른 후라이팬에서 센불로 김치가 거의 숨이 죽을 때 까지 볶다가 불을 중불로 줄여서 밥을 넣고 붂으면 됩니다. 다른 야채를 넣으면 물기가 생겨서 김치 볶음밥이 맛이 떨어져요. 김치 볶음밥에는 스팸이 딱인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