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32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2
계란말이를 새콤달콤한 케찹에 듬뿍 찍어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어요. 노란 달걀 속에 당근과 파가 쏙쏙 박혀 있어서 씹는 식감도 다채롭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느껴지더라고요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맛을 케찹이 딱 잡아주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