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용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용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용
리뷰13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2
집에 야채가 남아서 스팸을 굽고 야채에 밥얹고 스팸과 고추장 살짝 올려 먹었습니다. 보통은 저염이나 닭고기 스팸을 먹는데 지인이 준거라 스팸클래식이었습니다. 스팸은 뭐 말해 뭐하겠어요 너무 맛있어요. 그냥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야채싸서 심심하지 않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