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2
갈매기살 구이는 얇고 쫄깃한 특성 때문에 양념을 잘 배게 재우고, 짧게 굽는 방식이 핵심입니다
마늘을 듬뿍 넣은 간장 베이스 양념을 하루 정도 재우면 잡내가 줄고 풍미가 좋아지며, 마지막에 토치로 불맛을 더하면 집에서도 숯불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식감이 쫄깃하고 고소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